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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IXEL 2024: 슈퍼크리에이티브의 첫 번째 개발자 컨퍼런스

by DingD 2024. 8.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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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IXEL 2024

 

안녕하세요. 오늘은 게임 산업의 중요한 이정표가 될 'PIXEL 2024' 컨퍼런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슈퍼크리에이티브가 주최하는 이번 컨퍼런스는 게임 개발사로서의 첫 발걸음을 내딛는 행사로, 게임, 서브컬쳐, 그리고 2D 아트 분야의 최신 트렌드와 기술을 공유하는 특별한 자리입니다. 슈퍼크리에이티브는 국내 서브컬쳐 게임의 선두주자로, 이 행사에서는 그들의 비전과 기술적 혁신을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PIXEL 2024: 행사 개요

'PIXEL 2024'는 슈퍼크리에이티브가 처음으로 개최하는 게임 개발자 컨퍼런스입니다. 이 행사는 2024년 8월 19일 월요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됩니다. 이번 컨퍼런스는 슈퍼크리에이티브의 임직원들을 주요 대상으로 하며, 그들의 기술력과 경험을 공유하고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기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행사 이름 '픽셀'은 게임 개발에서 가장 기본적인 단위인 픽셀을 의미하며, 게임과 아트의 핵심 요소들을 아우르는 컨셉을 담고 있습니다.

행사 주제와 목표

PIXEL 2024의 핵심 주제는 게임, 서브컬쳐, 그리고 2D 아트입니다. 슈퍼크리에이티브는 게임 개발의 가장 기본적인 요소인 픽셀을 강조하여, 이러한 요소들이 어떻게 게임과 아트의 발전에 기여하는지 보여주고자 합니다. 이 컨퍼런스는 서브컬쳐 게임 개발사로서의 비전을 반영하며, 국내 게임 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조망하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참가자들이 서로의 기술과 경험을 나누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창출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참여 연사 및 내용

PIXEL 2024에는 슈퍼크리에이티브를 비롯한 주요 게임 개발사들의 핵심 인사들이 연사로 참여합니다. 슈퍼크리에이티브의 김형석 대표, 최호준 CTO, 한유종 개발 실장, 박성진 개발 실장 등 총 16명의 내부 연사들이 발표를 진행하며, 그들의 경험과 기술적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입니다. 김형석 대표는 '한국에서 서브컬쳐 게임을 제작한다는 것의 의미'를 주제로 발표하며, 글로벌 서브컬쳐 게임의 역사와 향후 발전 가능성에 대해 깊이 있는 논의를 펼칠 것입니다.

외부 연사 소개

외부 연사로는 ‘클로저스’의 PD를 역임한 스튜디오비사이드의 류금태 대표, 데브캣 TD를 담당했던 버니바이트의 전형규 대표, ‘니케’의 AD를 맡았던 컨트롤나인의 김형섭 AD, ‘세븐나이츠’와 ‘블루아카이브’의 시나리오 라이팅을 담당했던 컨트롤나인의 양영기 팀장이 참여합니다. 이들은 각자의 분야에서 쌓은 경험과 지식을 공유하며, 게임 산업의 최신 트렌드와 기술적 혁신에 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 각 연사들은 자신들이 참여한 프로젝트와 그 과정에서 얻은 교훈, 그리고 앞으로의 전망에 대해 상세히 설명할 것입니다.

행사 준비와 향후 계획

슈퍼크리에이티브는 첫 번째 PIXEL 컨퍼런스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뒤, 향후 이 행사의 규모를 더욱 확대할 계획입니다. 국내 서브컬쳐 게임 개발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서로의 경험과 기술을 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이와 같은 행사를 통해 슈퍼크리에이티브는 게임 산업의 발전에 기여하고, 서브컬쳐 게임의 미래를 선도하는 데 힘쓸 계획입니다.

슈퍼크리에이티브의 메시지

슈퍼크리에이티브의 김형석 대표는 “PIXEL은 다른 게임 컨퍼런스와는 차별화된 아이덴티티를 담아내기 위한 고민의 결과물”이라고 말하며, “국내 게임업계가 직면한 과제를 공유하고 성장을 위한 배움과 영감을 얻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향후에도 지속적인 투자를 이어 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김형석 대표의 말에서 알 수 있듯이, 이번 컨퍼런스는 단순한 기술적 발표를 넘어, 게임 산업의 발전을 위한 실질적인 논의와 교류의 장이 될 것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1. PIXEL 2024는 누구를 위한 행사인가요?

PIXEL 2024는 주로 슈퍼크리에이티브의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하며, 게임 개발에 관련된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행사입니다. 또한, 게임, 서브컬쳐, 2D 아트에 관심이 있는 개발자와 업계 관계자들도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참여 방법이나 조건은 행사 전 공식 발표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PIXEL 2024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주최측의 공식 발표나 공지를 통해 참여 조건을 확인하고 신청 절차를 따르는 것이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이런 종류의 컨퍼런스는 사전 등록이 필요하며, 참여 대상과 방법에 대한 세부 사항은 주최측의 공지를 통해 안내됩니다.

3. 컨퍼런스에서 어떤 발표를 들을 수 있나요?

PIXEL 2024에서는 게임, 서브컬쳐, 2D 아트와 관련된 다양한 발표가 진행됩니다. 주요 발표 주제로는 서브컬쳐 게임의 발전 가능성, 최신 게임 트렌드, 그리고 기술적 혁신 등이 포함됩니다.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자신의 경험과 지식을 공유하며, 게임 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조망하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특히, 슈퍼크리에이티브의 내부 연사들은 자사의 개발 과정과 비전을 상세히 설명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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